부평구노인복지관,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 참가작(팀) 모집
상태바
부평구노인복지관,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 참가작(팀) 모집
  • 편집부
  • 승인 2023.09.26 17:45
  • 수정 2023-09-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도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

부평구노인복지관은 12월 12일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를 앞두고 네 부문의 공모전을 진행하면 참가작 및 참가자를 모집한다.

부평구노인복지관의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는 이용노인과 후원자, 종사자, 봉사자들에게 한 해 동안의 감사와 축하를 전하는 행사다.

올해 ‘富유하고 平온한 날’의 공모 부문은 총 4개 부문으로 △‘내가 부평 孝 스타 노래자랑’ 대회 △‘富유하고 平온하게 칭찬해孝’ 공모전 △‘Know-人이라 너무 좋아孝’ 공모전, △‘경로당 인생 네컷 찍어孝’ 공모전이다. 각 부문 모두 신청 마감은 10월 20일이다.

‘내가 부평 孝 스타 노래자랑’ 대회의 참가 자격은 부평구 거주 만 60세 이상 노인과 가족으로, 부를 노래는 대중가요이며, 노래 심사와 유튜브 시청자 투표 점수 합산으로 심사한다. 10월 20일까지 신청한 사람들 대상으로 11월 14일 1차 심사를 대면으로 진행하고,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유튜브 심사를 진행한다. 시상 내역은 부평스타상 1명,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1명, 참가상 4명이다.

‘富유하고 平온하게 칭찬해孝’ 공모전은 부평구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으로 일상 속에 고마웟던 이들에게 감사와 칭찬의 글을 부평구노인복지관 카카오채널에 남기면 된다. 총 37명(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4명, 참가상 30명)을 시상한다.

‘Know-人이라 너무 좋아孝’ 공모전은 노인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인식을 심어 주기 위한 글쓰기 공모대회다. 부평구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노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총 11명(대상 1명, 금상 2먕, 은상 3명, 참가상 5명)을 시상한다.

‘경로당 인생 네컷 찍어孝’ 공모전은 부평구 내 185개 경로당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로당 회원들의 친목과 화합 담은 인생 네컷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인생 네컷은 스마트폰 가로 방향으로 촬영해야 하며, 경로당 1곳당 1팀이 참가할 수 있다. 총 8곳의 경로당(화목한상 1곳, 우수상 1곳, 장려상 1곳, 참가상 5곳)을 시상한다.

네 부문 모두 복지관 홈페이지에 첨부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개인정보수집 및 용 동의서, 공모작을 첨부해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seomail95@bps.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부평구노인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 역시 부평구노입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