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 2021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상태바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 2021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 편집부
  • 승인 2021.06.30 10:52
  • 수정 2021-06-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보건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국내외에서 개발된 우수한 건강의료기기와 재활. 복지기자재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2021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 Reha.Homecare 2021”가 오는 10월 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건강한 삶, 행복한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Reha.Homecare 2021는 우리의 건강을 지키면서 불편을 덜어주고, 편리한 생활환경 구축으로 삶의 만족과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선진복지사회를 이루고자 한다.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중앙보조기기센터, 대한간호협회, 대한노인회, 대한요양병원협회 등 국내 유관기관의 후원을 받아 한국장애인단체연합회와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위엑스포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100여개사가 개발한 가정용 의료기기를 비롯한 재활·복지용구와 관련 서비스들을 전시소개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불편을 해소하는 재활·복지용품의 필요성을 고취시킬 계획이다.

이번 Reha.Homecare의 주요 전시품목은 메디컬 헬스케어로 가정 의료기기를 비롯하여 장애보조기기, 이동·보행관련 기구, 리프트, 욕창 및 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및 솔루션 등이 전시되며, 특히 중앙보조기기센터 및 관련단체들의 특별관 참여로 전시장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코로나가 진정되면 의료, 요양시설과 작업치료사,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등을 위한 복지전문세미나를 개최하여 전문가의 관심고조 속에 미래의 주인공 학생들을 초청하여 산‧학‧연이 함께하는 사회적 전시회를 만들고자 세 주최사는 힘을 모으고 있다.

출품신청은 오는 8월 30일까지이며, Reha.Homecare 홈페이지(www.rehahomecare.com)를 통해 온라인 출품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의 출품계약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info@weexpo.kr) 및 팩스(02-881-5152)로도 출품 신청할 수 있다. 전시장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2021년 7월 24일 이전 조기납입 시 출품료 할인해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무국에 전화(02-881-51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