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 ‘가온누리’,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에 코로나19 방역키트 전달
상태바
동암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 ‘가온누리’,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에 코로나19 방역키트 전달
  • 차미경 기자
  • 승인 2021.04.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정희남)은 1일 동암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 ‘가온누리’(회장 박은희)로부터 코로나키트 50개와 마스크스트랩 100개를 지원받아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물품은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에서 운영하는 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과 인천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학대피해노인에 전달 될 예정이다.
 
동암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가온누리’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과 노인을 비롯해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을 돕고 있으며, 인천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사회복지기관에 꾸준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계획한 동암초등학교 학부모동아리‘가온누리’박은희 회장은 “동아리 회원들이 코로나 키트를 직접 제작했다.”면서 “평소 취약계층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앞으로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인천광역시노인보호전문기관 정희남 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방역물품을 후원해주신 가온누리 동아리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차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