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코로나 극복 고령자친화기업 ㈜보네베이커리와 함께해요
상태바
남동구, 코로나 극복 고령자친화기업 ㈜보네베이커리와 함께해요
  • 차미경 기자
  • 승인 2020.03.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구 고령자친화기업 (주)보네베이커리(대표 이진옥)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는 남동구 직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은 보네빵 2,000개를 25일 구에 전달했다.

이진옥 대표는 “남동구 공무원들이 코로나19대응을 위해 비상근무와 방역 등 쉴틈없이 일하며 지역을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주)보네베이커리가 정착하는데까지 남동구의 도움이 컸던 만큼, 어르신들의 뜻을 모아 정성으로 만든 빵이니 맛있게 먹어 달라“고 전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어린이집 등 휴원이 길어져 운영이 어려운 시기에 사회 선배로서 모범을 보여주어 감사하다. 情으로 만든 빵을 현장근로자와 자원봉사센터 등 유관기관 및 구의 모든 직원들에게 전달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빠른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네베이커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공모하고 남동구에서 대응투자 하여 2015년 11월에 설립한 고령자친화기업으로 HACCP 인증시설에서 관리하고 제조하는 건강한 빵을 선주문 생산체계를 통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보네 카페 1,2호점을 운영해 양질의 노인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차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