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캠코 인천지역본부, 장애아동에 코로나19 감염예방 키트 전달
상태바
밀알복지재단-캠코 인천지역본부, 장애아동에 코로나19 감염예방 키트 전달
  • 편집부
  • 승인 2020.02.1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와 한국자산관리공사 인천지역본부(이하 캠코)가 19일 ‘코로나19 감염예방 키트’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애나 질병으로 코로나19 감염에 더욱 취약할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캠코 직원들은 마스크, 손세정제, 건강식품 등을 담은 감염예방 키트 50개를 제작했다. 키트 제작비는 캠코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만들어진 키트는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를 통해 인천지역 내 저소득 장애아동 가정 50곳에 전달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캠코 임년묵 인천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을 지역 이웃들에게 작지만 도움의 손을 보태야 한다고 생각해 이번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며 “캠코는 더 나아가 인천차이나타운, 전통시장 등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책 마련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알복지재단 황대벽 인천지부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도 먼저 저소득 취약계층을 배려하고 사랑의 손길을 나눠주신 한국자산관리공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