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 인천 지역아동센터 냉방비 성금 전달
상태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 인천 지역아동센터 냉방비 성금 전달
  • 차미경 기자
  • 승인 2019.08.1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허종식 인천광역시 균형발전정무부시장, 박종희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 사업위원장, 인수영 지역아동센터 인천지원단장, 정명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명환,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14일 인천광역시 허종식 균형발전정무부시장과 지역아동센터 냉방비 지원 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수영 지역아동센터 인천지원단장, 박종희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 사업위원장도 참여했다.  
 
인천공동모금회는 올 여름 폭염을 대비하여 지난 6~7월 동안 인천지역 지역아동센터에 냉방비(냉방용품)를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왔고, 그 결과 70,071,700원의 귀중한 성금을 모을 수 있었다.  
 
목표액(1억원)에는 미달했지만 강원도 산불 피해, 서구 붉은 수돗물 사태 등의 다양한 사회적 이슈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린이집 아이들,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기업, 단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의 손길을 전해왔다.
 
인천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은 “우리 아이들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위해 많은 인천시민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셨다”면서 “어려울 때 함께하고 동참하는 시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허종식 균형발전정무부시장은 “인천시민의 나눔 정신은 인천의 자랑이다. 늘 이웃을 생각하고 위하는 마음에 자긍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차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