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영유아시설 동심원, 제3회 동심노래자랑 행사 개최
상태바
장애영유아시설 동심원, 제3회 동심노래자랑 행사 개최
  • 배재민 기자
  • 승인 2019.05.30 09:23
  • 수정 2019-05-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영유아시설 동심원에서는 오는 6월 1일오후 3시, 청학문화센터 1층에 위치한 청학아트홀에서 제3회 동심노래자랑을 개최한다. 동심노래자랑은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이 함께 만드는 문화공연 축제다.

 
장애영유아시설 동심원이 주관하고 한국가스공사와 (주)에스피지, 평통복지기금재단,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인천광역시회, 연세e소아청소년과가 후원하며 경인방송, 연수구청,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협조와 연수구자원봉사센터,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인천광역시수어통역센터, 오렌지어린이집, 청학수피아, 아워홈, 늘사랑약국 등의 지원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는 장애아동 11팀이 들려주는 즐거움과 감동이 가득한 노래경연과 화려한 축하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통합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는 경인방송(FM90.7) 황순유DJ의 사회로 진행되며 축하공연으로는 경희궁유스오케스트라, 하모니카 연주 이유지, 걸그룹 홀릭스의 공연이 이어진다.
 
그밖에 부대행사로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학아트홀 입구에서 페이스페인팅과 풍선아트 나눔이 연수구자원봉사센터의 지원을 통해 진행된다.
 
동심노래자랑을 개최하는 동심원 윤옥선 원장은 “동심노래자랑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감동적인 통합공연으로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동심원 서비스지원팀(☎ 032)818-4737)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기념품 증정과 추첨을 통해 자전거, 청소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