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신용보증재단 임직원, ‘우리 인천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참여 
상태바
인천신용보증재단 임직원, ‘우리 인천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참여 
  • 권다운 기자
  • 승인 2021.07.30 10:05
  • 수정 2021-07-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인천신용보증재단 조현석 이사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사진=공동모금회)
왼쪽부터 인천신용보증재단 조현석 이사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사진=공동모금회)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지난 29일 인천신용보증재단(이사장 조현석, 이하 인천신용보증재단) 으로부터 ‘우리 인천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인천신용보증재단 조현석 이사장,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천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우리 인천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사회문제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전국민 나눔 캠페인으로 6월15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 된다.

이번 성금 전달은 인천신용보증재단과 지역사회문제에 관심이 많은 임직원들이 ‘우리 인천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여 캠페인 참여의 뜻을 높였다.  

인천신용보증재단 조현석 이사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사회백신 한 방으로 모두 희망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주신 조현석 이사장님 이하 인천신용보증재단 임직원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 면서도 “기부하신 성금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인천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빠르고 신속하게 지원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권다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