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 장애인 돕기 콘서트에 재능기부... 준며드는 매력 어디까지?
상태바
최준, 장애인 돕기 콘서트에 재능기부... 준며드는 매력 어디까지?
  • 권다운 기자
  • 승인 2021.06.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준,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장애인 돕는 ‘제18회 밀알콘서트’ 홍보 지원 사격
바쁜 일정에도 재능기부 홍보 요청에 흔쾌히 동의 “이러니 준며들 수밖에”
최준이 지원 사격 나선 밀알콘서트, 오는 24일(목) 오후8시 유튜브로 공개

 

유튜브 피식대학 'B대면데이트'와 '최준의 니곡내곡'으로 이름을 알린 카페사장 '최준'이 재능기부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최준은 8일 밀알복지재단의 유튜브 채널 ‘알TV’를 통해 ‘제18회 밀알콘서트’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은 ‘꼬마아가씨’, ‘꼬마도련님’들에게 밀알콘서트를 함께 보러 가자고 제안한다.

최준이 소개한 밀알콘서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무대와 객석에서 음악으로 하나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장애통합 콘서트다. 밀알복지재단 주최로 올해 18회를 맞았으며, 콘서트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을 돕는 데 사용되고 있다.

최준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밀알콘서트의 취지에 공감하며 시간을 내 재능기부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최준은 “좋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밀알콘서트의 취지처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하나되는 세상이 되길 희망한다”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준이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은 ‘제18회 밀알콘서트’는 오는 6월 24일(목) 오후 8시 유튜브 ‘알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사회를 맡고 가수 알리, 조명섭, 싸이퍼, 김혁건, 성악가 권서경, 장애인 연주단 브릿지온 앙상블이 출연한다. 콘서트로 마련된 기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립된 장애인들을 돕는 데 쓰인다.

 

권다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