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찾아가는 휴식지원 ‘5월아, 반가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찾아가는 휴식지원 ‘5월아, 반가워' 참가자 모집
  • 차미경 기자
  • 승인 2021.05.10 16:45
  • 수정 2021-05-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 거주 장애인가족 200가정 대상…가정의달을 맞이하여 홈쿠킹, 홈가드닝 키트 제공

인천광역시장애인부모회(회장 김선희) 부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혜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찾아가는 휴식지원 ‘5월아 반가워’ 프로그램 참가 가정 모집한다. 

‘5월아 반가워’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에 따라 집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 가정에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쿠킹 키트·홈가드닝 키트가 제공된다.

센터는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에 참가할 200가정을 모집할 계획이며, 참여를 원하는 장애인가족은 5월 14일까지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famsupport.or.kr) 공지사항 참고해 신청하거나, qr코드로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후 당첨된 분들은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5월 25일 오후 1시부터 인천선학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승기어린이공원(인천 연수구 선학로 16)’ 앞에서 키트를 배분할 예정이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삼행시를 참여하시는 가족분들 중 재미와 감동을 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임혜림)은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외부활동의 어려움을 반영하여 장애인 가족을 위해, 즐겁고 신나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퀴즈도 풀고 삼행시 짓는 게임을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다.”고 전했다.

신청관련 및 기타문의는 전화(032-719-7882)로 가능하다.

차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