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초록여행, 10월 패키지 여행 접수
상태바
기아초록여행, 10월 패키지 여행 접수
  • 편집부
  • 승인 2022.08.04 14:11
  • 수정 2022.08.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초록여행은 2일부터 10월에 떠나는 ‘항공/철도·숙박·차량’ 무상 패키지 여행 접수를 시작했다. 이 무상 패키지 여행은 △내륙-제주 간 여행과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내륙-제주 간 여행은 ‘항공+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고, 제주에서 서울, 부산으로 여행하거나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제주항공에서 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원한다. 내륙-부산/강원 간 여행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고, KTX를 이용해 부산이나 강릉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한국철도공사(코레일)에서 KTX 왕복승차권을 지원한다.

두 패키지의 공통지원 사항으로 한화리조트에서 해당 리조트[용인 베잔송(서울여행), 해운대(부산여행), 제주(제주여행), 설악 쏘라노(강원여행)] 2박 숙박권을 지원하고, 기아 초록여행에서는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하게 개조된 카니발(휠체어 탑재 가능)과 유류 1회 완충, 여행경비 20만 원을 지원한다.

10월 패키지여행은 10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나, 출발일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월요일, 화요일만 가능하다. 또한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하여 신청해야 하며 가족, 지인 등 원하는 구성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8월 21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누리집(www.greentrip.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 초록여행 회원가입을 한 장애인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8월 25일(목)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8가정 32명을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