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인생가족사진’ 참가 가족 모집
상태바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인생가족사진’ 참가 가족 모집
  • 차미경 기자
  • 승인 2020.06.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선정시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권 증정

인천장애인부모회(회장 김선희) 부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혜림)는 내달 15일까지 ‘인생가족사진’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정된 가족에겐 3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촬영 기회가 무료로 주어진다.

참가는 센터 홈페이지(www.famsupport.or.kr)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접속 후 열린광장 메뉴를 이용해 가족사진 촬영이 필요한 각자의 사연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접수된 사연의 내용을 고려한 뒤 촬영 가족을 선정한다.

사진 촬영은 남동구(우리동네사진관 인천구월점), 미추홀구(인천사진관 문화칼라), 계양구(순수베이비스튜디오) 등 지역 별로 나뉘어 이뤄진다. 프로그램에 선정된 가족은 촬영 날짜를 선택한 뒤 본인 가정과 가까운 지역 내 사진관을 방문하면 된다.

임혜림 센터장은 “이번 인생가족사진 프로그램으로 인천광역시 내 장애인가족들이 가족 간의 관계를 개선하고, 유대감을 형성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그동안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가족사진을 찍지 못한 장애인가족들의 많은 참가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대면 프로그램을 최소화하고, 비대면 프로그램을 늘리고 있다. 최근에는 휴식지원프로그램 ‘방콕PLAY' 등을 통해 장애인 가족이 각 가정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차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