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그룹인천지역운영협의회,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상태바
한진그룹인천지역운영협의회,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 차미경 기자
  • 승인 2019.12.04 11:53
  • 수정 2019-12-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가운데 에어코리아 김종대 대표, 정명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한진그룹 인천지역운영협의회 회원일동
왼쪽부터 가운데 에어코리아 김종대 대표, 정명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한진그룹 인천지역운영협의회 회원일동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인천공동모금회, 회장 정명환)은 4일(수) 한진그룹 인천지역운영협의회가 나눔리더스클럽 가입했다고 밝혔다.

한진그룹 인천지역운영협의회는 인천지역의 한진그룹 계열사인 대한항공, ㈜한진, 한국공항, 칼호텔네트워크, 진에어, 정석기업(주), 에어코리아, 왕산레저개발, 인하대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교, 인하대병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말을 맞아 인천의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고자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게 되었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대한민국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단체·모임으로 일시 또는 누적으로 1천만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에 1천만원 이상의 기부금을 약정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2017년 인천비전기업협회의 1호 가입을 시작으로 한진그룹인천지역운영협의회는 4호가 된다.

운영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에어코리아 김종대 대표는 “인천을 사랑하는 마음에 한진그룹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우리의 나눔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것을 생각하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인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명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리더가 되어 주신 한진그룹인천지역운영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을 통해 우리 인천이 더욱 행복한 도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