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제36회 전국 장애인 기능경기대회-첫째 날 오후
상태바
(현장)제36회 전국 장애인 기능경기대회-첫째 날 오후
  • 차미경 기자
  • 승인 2019.09.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의 기능 향상을 장려하고 고용 촉진과 인식 개선을 도모하는 제36회 전국 장애인 기능경기대회가 9월 24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27일까지 4일간  전주 화산체육관 등 4곳에서 동시에 개최 중이다.
 
이번 대회는 고용노동부와 전라북도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는 대회로 발달장애인을 위해 신규 개설된 커피 전문가, 제과제빵 직종 등을 포함해 전자기기 등 정규 직종 19개, 보석가공 등 시범 직종 14개, 네일아트 등 레저·기초 직종 9개, 총 42개 직종(붙임1 참고)에 전국 17개 시도 대표선수 419명이 참가한다. 
 
▲ 복잡한 기기도 문제없다 - ‘제36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첫째 날 경기에서 전자기기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 흩날리는 열정의 가루들 - ‘제36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첫째 날 경기에서 목공예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작품에 집중하고 있다.
 
▲ 정교한 작업도 문제없다 - ‘제36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첫째 날 경기에서 CNC밀링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경기에 참여하고 있다.
 
▲ 한지공예에 꿈을 담습니다 - ‘제36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첫째 날 경기에서 한지공예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작품을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