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서울훈련센터-㈜에듀윌, 사이버공무원강좌 협약 체결
상태바
공단 서울훈련센터-㈜에듀윌, 사이버공무원강좌 협약 체결
  • 오혜영 기자
  • 승인 2018.05.15 15:39
  • 수정 2018-05-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맞춤훈련센터(이하 센터)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과 협력해 사이버 강좌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장애 및 시공간적 제약으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들을 위하여 7급/9급 공무원, 공기업 취업 다양한 최신 온라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맞춤훈련센터와 에듀윌의 이번 협업으로 인해 취업을 준비하는 장애인들의 직업능력개발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그들의 비용 부담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교육 서비스는 한 달에 10시간 이상 수강 시 장애인고용공단으로부터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무료 과정이기 때문이다.
 (주)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 에듀윌에서는 기관, 기업 외에도 전국 대학교에 자기계발 및 취업을 위한 질 높은 우수 강의들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해주고 있다.
 학습지원신청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디지털능력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공단(서울맞춤훈련센터) 내 에듀윌 학습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승인 후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장애인의 직업능력개발을 위해 다양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특히 서울맞춤훈련센터는 지난 3년간 에듀스파와 KG패스원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장애인들에게 사이버 공무원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과정은 연 300명 이상의 장애인들에게 제공하여 지속적인 공무원 및 교원 합격자들을 배출시키는 등 우수한 훈련 사례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