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5월 주제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 주인공 모집
상태바
초록여행, 5월 주제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 주인공 모집
  • 오혜영 기자
  • 승인 2018.03.05 17:31
  • 수정 2018-03-0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 까지 신청, 28일 선정자 발표

 

 
 
 
 기아자동차 대표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8년 슬로건 'Feel Young at Heart'의 다섯 번째 테마 여행의 주제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공개하고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미션여행을 기획하는 초록여행은 지난 2월 '설 명절 고향 방문'을 주제로 중증장애인 가정에 차량과 경비, 유류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인 다섯 가정이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 을 주제로 추억이 될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5월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3월 5일 부터 25일까지 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 www.greentrip.kr )에서 신청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3월 28일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차량과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여행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진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멋진 바다가 펼쳐진 풍경과 고즈넉한 마을, 알록달록 벽화골목과 화려한 야경까지 갖가지 매력을 지닌 영상 속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 나만의 짧지만 인상 깊은 추억영상을 만들 수 있는 5월 “초록여행 테마여행”을 추천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